정보

현대자동차 탁송 조회 하기

2021. 5. 18.

기아자동차 나 현대자동차를 구매하신 분이고 탁송을 기다리고 계신다면 지금 내 차가 어디쯤 왔는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택배도 내 택배가 얼마나 왔는지 항시 체크해 볼 때가 있으니까요. 어떻게 조회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오늘은 현대자동차 탁송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현대자동차 탁송조회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의 탁송을 조회 하는 곳은 동일합니다. 바로 현대글로비스라는 곳입니다. 탁송조회 하는 곳이 같은 이유는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가 모두 동일하게 현대글로비스의 탁송을 위임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현대자동차 탁송조회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현대글로비스의 들어가야겠죠? 검색 포털 검색하거나 해당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됩니다.

 

👉 현대글로비스 탁송조회 실시간으로 하기

 

 

사이트에 들어가면은 화면이 좌측과 우측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좌측 부분은 위 사진과 같이 되어 있고요, 입력 부분을 입력하여 조회하면 출고 조회가 가능합니다. 여기에 계약자 명과 계약 번호를 입력하고 회사 구분을 선택한 뒤에 조회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조회를 하게 되면 위 사진과 같이 결과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진은 개인정보 보호로 인해 내용을 다 없앤 상태지만 실제 조회를 해 보시면 항목의 정보들이 나와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고객의 기초 정보와 지점명, 차량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차량정보이 내용이 바로 현대자동차 탁송조회 차량의 정보입니다.

 

☞현대자동차 탁송조회 하기

 

현대글로비스

현대글로비스

smartwap.glovis.net

 

한번 실제로 조회 해 보겠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검색 조회 화면에 내용을 입력하고 조회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자 명의는 계약을 할 때 작성한 이름을 입력하시고 계약 번호를 입력할 때는 영문의 경우 반드시 대문자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나머지 항목을 잘 입력하고 조회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 정보들을 볼 수 있는 화면에서 화살표 모양으로 표시된 부분이 바로 차량이 현재 어느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는 버튼입니다. 지도 보기 버튼을 클릭해 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차량이 어디쯤 왔는지 해당 지도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는 이동 중인 기사 분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까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차량의 이동이 이상하다고 생각되면 전화를 해 볼 수도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탁송조회 하기

 

현대글로비스

현대글로비스

smartwap.glovis.net

 

여기까지 현대자동차 탁송조회 하는 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어렵지 않기 때문에 현대자동차나 기아자동차에서 차량을 구매하셔서 탁송을 의뢰하신 분들은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한전 전기요금 조회하기

여름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앞으로 에어컨을 틀게 되면 전기세가 많이 나올 텐데요, 매년 전기요금을 조금씩 낮춰주긴 하지만 그리 큰 차이는 아닙니다. 그래서 우리는 미리 한전 전기요금 조

tolony.tistory.com

 

택시 요금 계산 하기

택시를 타기전에 택시 요금이 얼마나 나올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택시 요금 계산을 했을 때 생각보다 많이 나온다면 교통 수단을 바꿀 생각도 하게 되는데요, 이를 위해서 간편하게 택시 요

tolony.tistory.com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택시 요금 계산 하기  (0) 2022.03.26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요금 조회하기  (0) 2021.05.14
고속도로 통행료 조회하기  (0) 2021.05.12
sk텔레콤 요금조회 하기  (0) 2021.05.10
세관통관조회 1분만에 하기  (0) 2021.05.07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